사진작가협회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회원단체소개

사진작가협회
안녕하십니까?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지부장 용환배 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사) 한국사진작가 협회 화성지부 제3대 지부장을 맡게 된 용환배입니다.
그동안 선대 지부장님들이 이룩한 빛나는 업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열과 성의를 다하여 지역의 문화예술 발전에 조금이나마 이바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 한국사진작가협회 화성지부는 개개인의 작품 활동을 적극적으로 하면서 화성시를 홍보하는 문화사절 역할 또한 적극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문화 예술 가치 창조 또는 문화 예술 융성이 중요하며 문화 예술이 없는 도시는 있을 수 없다며 문화 예술적 가치 창조의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그러나 예산은 줄고 문화예술이 홍보수단으로 전락해가는 것이 현실입니다.

현재 예술인들이 마음껏 기량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점점 더 좁아지고 있어서 예술 활동이 여의치 않지만 화성예총을 중심으로 하나로 뭉친다면 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이 모색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현명한 것은 우리 예술인들이 힘과 지혜를 모아서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사)한국사진작가협회는 화성예총의 일원으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며 변함없이 따듯한 마음으로 성원해주시길 바랍니다.
화성예총 식구들 모두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사)한국사진작가협회 화성시 지부 지부장 용 환 배

화성예총
031-353-3056 오전 09:00~오후18:00
hsart3056@daum.net
하단로고
사단법인 한국예총 화성지회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노작로 134(반송동 106번지) 전화 : 031-353-3056 팩스 : 031-353-3096
Copyright © hsyechong.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