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난방공사-화성예총, 문화예술발전 힘모아 <화성신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화성예총 댓글 0건 조회 2,148회 작성일 : 15-04-06본문
지역난방공사-화성예총, 문화예술발전 힘모아 |
3일 협약 체결하고 협력관계 구축키로
|
▲ 오학균 지역난방공사 화성동부지사 지사장, 양진춘 화성 예총 회장 등 관계자들이 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한국지역난방공사 화성동부지사(지사자 오학균)와 (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화성지회(회장 양진춘)은 지난 3일 동탄 화성 문화재단에서 양측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문화예술 활동 접근기회 제공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협력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화성예총은 지역난방공사의 지역사회공헌과 문화예술 활동을 통한 주민생활 편익증진사업을 적극 지원하고 동 사업홍보에 협력해나가게 된다.
지역난방공사는 화성예총에서 시행하는 문화예술 활동작업을 적극 지원하고 연계 프로그램 개발에 나선다.
오학균 지역난방공사 지사장은 “지역난방공사는 공기업으로서 동탄1신도시에 지역난방을 공급하고 있고 동탄2신도시에도 새롭게 집단에너지시설을 건설하고 있다”며 “김성회 지역난방공사 사장을 비롯해 임직원 모두가 문화예술에 큰 관심을 갖고 있는만큼 예총 화성지회의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양진춘 회장은 “예술가들은 관심과 격려를 먹고 산다”며 “지역난방공사가 화성의 예술에 관심을 가져주는만큼 예술활동을 열심히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서민규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